소개하겠습니다. 이미 복용을 시작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고려중인 분들도 아셔야 할 지식입니다.
핀페시아
= 남성호르몬을 억제시키는 약은 유전적탈모 환자들에게 처방되며 병원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고 피나스테리드,두타스테리드 성분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대표적인 약물로는 프로페시아,아보다트가 있어요.
에프페시아와 핀페시아는 둘 다 남성 패턴 탈모 치료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제품의 목표는 모두 탈모를 예방하고 거꾸로 되돌릴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에프페시아와 핀페시아 사이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앞으로도 탈모를 치료하는 새로운 전략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하지만, 현재로서 가장 좋은 치료는 ‘조기 치료’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저같은 분들이 안생기시길 바라면서 전체적인 탈모치료제들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다시 리서치가 필요했다. 인터넷을 좀더 찾아보다가 다른 기전을 가진 탈모약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미녹시딜 이라는 성분이었다.
고로 눈으로 치료효과를 비교하게 해주는 것 만으로도 엄청 자극이 되고, 치료를 더 열심히 따라가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단 거!
이는 에프페시아와 핀페시아의 주요 성분이 남성 호르몬에 특히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성들은 탈모 치료를 위해 에스트로겐을 주로 함유한 다른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타스테리드 등의 먹는 약이다. 베타메타손 등의 스테로이드제를 주사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모발 이식술을 진행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따라서 탈모가 생기면 잦은 염색, 파마, 열기구 사용 등을 피하고, 가능한 한 자연 상태의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탈모 초기 증상과 함께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 수를 세어보면 본인이 탈모가 아닌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직구
저렴한 가격으로 핀페시아의 직구를 원하시는 분들은 검색창에 '사쿠라허브'를 검색하시면 그 곳에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아이허브와 유사한 개념의 사이트에요.
그래서 이미 알고있던 사람들은 피나스테리드와 미녹시딜을 같이 사용해서 탈모를 멈춤과 동시에 모발을 더 잘 자라게 해주면 된다는 것이었다.